用户
 找回密码
 立及住厕
搜索

发帖

[16Bit] [FLAC][KPOP] AgØ - 문 (The Door) 2019 16Bit/44KHz

[复制链接]
发表于 2019-7-9 09:00:01
封面:
109951164200291321.jpg

简介:
'AGØ'이 세상을 향해 처음 내딛는 발걸음, [문 (The Door)]

'에지영 (AGØ)'이라는 이름을 들어본 적 있다면 당신은 아마 크루 ADV의 행보에 관심이 있는 분이거나, 혹은 프리스타일 배틀에 관심이 있는 분일 것 같다. '에지영'은 지난해 나이키 배틀포스 서울에서 열렸던 “AF1 랩 배틀”에 참가한 프리스타일 랩 배틀 최강자 중 한 명이다. 당시 유일한 여성 참가자이기도 했다. 외에도 '에지영'은 지금까지 SRS라는 전국구 랩 배틀 대회를 통해 이름을 알렸고, 사운드클라우드를 비롯해 여러 방식으로 지금까지 활동을 이어 나갔다. 그리고 이번에 정식으로 자신의 첫 작품을 공개한다. 앨범 제목은 [문 (The Door)]이다.

이번 EP에는 '에지영'이 기존에 공개했던 곡을 다시 선보이는 것도 있지만 대부분이 새롭게 선보이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를 찍은 타이틀곡 “Float”은 지금까지 선보였던 '에지영'의 매력과는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지금까지 '에지영'이 랩의 기술과 전달, 혹은 랩 그 자체에 신경을 썼다면 이번 곡에서는 좀 더 곡의 무드와 멜로디 등 하나의 느낌을 전달하는 데 있어서 다양한 형식을 사용한다.

이러한 무드는 첫 번째 곡 “Air The Room”과도 연결된다. 그리고 기존에 공개한 바 있던 “Away From Home”에서도 어느 정도 유지된다. 차분한 듯 감정이 실린 랩과 멜로디는 조금 투박한 구석이 있어도 강한 인상을 남긴다. 여기에 '수민 (SUMIN)'과 해시 '스완 (Hash Swan)'이 함께한 “어린왕자”는 앨범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다. 매력적인 세 사람의 톤과 전개 덕분에 개인적으로 가장 아끼는 곡이 되었고, '에지영'은 쟁쟁한 두 사람과 함께 곡을 진행하면서도 존재감을 잃지 않는 매력적인 랩과 톤을 지니고 있다.

앨범은 Gj와 누프(NOOP)가 작곡했으며, 믹싱과 마스터링에는 AFMLab의 '엡마 (Aepmah)'가 맡았다. 또한 “Float”의 뮤직비디오는 Studio PolarB의 김병현 감독이 맡았으며, 사진은 최근 많은 주목을 받는 김문독 작가가 맡았다.

无损音乐曲目:
1.Air The Room

2.Away From Home

3.어린왕자(Feat.SUMIN,Hash Swan)

4.Float

5.ISC(in the subway club)

查看更多内容请登录登陆或注册


本主题所有无损音乐内容均为互联网采集所得,本站仅对作品介绍展示,不直接提供下载服务。另本站音乐相关内容皆从网上搜集转载,如侵犯您的权益,请通知我们,我们将及时删除。如果你喜欢主题所述内容,请你通过正规渠道购买正版。
使用道具 举报 回复
发表于 2019-7-9 22:26:57
谢谢骑上单车去北极的分享!
使用道具 举报 回复 支持 反对
发表于 2019-7-11 20:49:01
谢谢骑上单车去北极的分享!
使用道具 举报 回复 支持 反对
发表于 2019-8-28 21:55:31
谢谢骑上单车去北极的分享!
使用道具 举报 回复 支持 反对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立及住厕

本版积分规则